농염 박하얀 vs 8등신 민송이, 미스맥심 승자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8.06 18: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하얀(왼쪽)과 민송이


참가자 면면이 화제를 모으며, 매 대결마다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연출하며 보는 사람의 마음을 졸이게 하는 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전이 이제 마지막 8강 진출자만을 남겨둔 채, 폭염 주의보에 상응하는 뜨거운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다.

이번 대결에서는 특히 영화 '전망 좋은 집2' 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섹시한 부동산 실장 판타지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는 배우 박하얀과 각종 행사에서 귀여운 외모와 8등신 비율의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싱 모델 민송이가 맞붙게 되어 수많은 네티즌들의 흥미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image
박하얀


image
민송이


시원시원한 각선미와 매끈하게 다져진 탄탄한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농염한 매력으로 관람객들의 심장을 무두질하듯 두들겨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던 박하얀의 맥심 화보는 맥심 한국판 3월호에서 공개된 바 있다.


또 애교가 묻어나는 이목구비와 표정,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매끈한 보디라인이 어우러진 요염한 매력의 민송이의 화보는 맥심 한국판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절대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이 흥미진진한 매력 대결은 지난 5일부터 오는 9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투표는 맥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모바일·인터넷 투표와 문자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