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섹시한 거 좋아한다"(인터뷰)

최수지 기자 / 입력 : 2015.08.09 0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남주혁 /사진제공=더스타


더 이상 순수한 소년은 없다. 섹시한 남자로 변신한 남주혁의 반전 매력. 패션매거진 더 스타가 만났다.

▶ 이번 화보를 통해 ‘섹시한 연하남’으로 변신했어요. 대중에게 보이는 순수한 모습과 화보처럼 섹시한 연하남. 실제로는 어떤 스타일이에요?


- 저는 섹시한 연하남이에요. 섹시한 거 좋아해요. 지금 대중에게 보이는 제 이미지는 순수한데 점차 나이가 들면서 변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지금의 이미지에 만족하고 있어요.

▶ 여자도 섹시한 게 좋아요?

- 여자는 아직 모르겠지만 남자는 확실히 순수한 것보다 섹시한 모습이 더 좋아요.


▶ 첫 주연작 ‘후아유’를 마쳤어요. 기분이 어떤가요?

- 후련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해요. 완벽하게 준비했으면 더 잘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후아유’에 출연한 건 정말 잘한 일이었어요.

▶ ‘후아유’ 방영 전 팬들도 연기력을 걱정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남주혁 연기 꽤 하네”라는 평이 많아요.

- 아마 모두가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지 않을까 걱정하셨을 거예요. 저도 알죠. 그러다 보니 부담감을 많이 느꼈어요. 근데 제 연기력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가 워낙 낮았던 탓에 조금만 잘해도 ‘생각보다 좀 하네?’라고 느끼시더라고요. 이제는 기대치도 오른 것 같아 조금 잘해서는 안 되겠죠. 발전이 없으면 ‘남주혁의 한계구나’라고 생각하실 테고요. 연기를 더 잘하고 싶은데 아직 저도 답답해요.

image
배우 남주혁 /사진제공=더스타


▶ 마지막회 방송 이후 결말 논란이 있었어요.

- 저는 그런 논란이 있었는지도 몰랐어요. 종영 이후 혼자 ‘끝났구나’라는 생각만 했지, 결말에 문제가 있다는 생각은 못했어요 . 심지어 인터넷을 계속 했는데도 몰랐다니까요 . 개인적으로는 결말에 만족하지 않아요. 아쉽죠. 순탄하게 마무리된 결말은 아니니까요.

▶ 원했던 결말은 뭐예요?

- 지금 생각해보면 은별이와 한이안이 잘되길 바랐던 것 같아요.

▶ 실제 한이안이라면 마지막에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 둘 중에 한 명을 뽑아야 한다면 은비예요. 은별이는 혼자서 어떤 일도 잘 헤쳐 나갈 것 같지만 은비는 지켜주고 싶잖아요. 존재가 안쓰러워요. 저는 은비를 선택할래요.

▶ 함께 출연했던 육성재와는 제2의 김우빈과 이종석처럼 보여요. 어떤 작품으로 다시 만나고 싶어요?

- ‘후아유’보다 두 명의 ‘케미’가 돋보이는 우정 이야기요! 영화 ‘스물’처럼 청춘 이야기도 좋겠네요. 제가 워낙 친구들이랑 노는 걸 좋아하니까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