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2차예고편 공개..5년만의 회식 '폭소만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8.28 18: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리얼막장 모험활극' tvN '신서유기'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29일 CJ E&M에 따르면 이날 오후 11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신서유기'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2차 예고편에는 지난 7월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까지 4명의 출연자들과 '신서유기' 제작진의 첫 만남 몰래카메라 영상이 담겼다. 5년 만에 한 자리에 뭉친 멤버들은 반갑게 인사를 하며 회포를 풀고, 삼겹살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이야기판을 벌였다고.

거나하게 취기가 오른 출연자들은 거침없는 '셀프 디스'를 주고받으며 웃음보를 터트릴 예정이다.

'신서유기'가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라는 것에 들은 강호동은 "시청률이 안 나온다는 거야"라며 안도감을 내비쳤고, 이승기는 질세라 "최고죠!"를 외쳤다.


또 시청률 대신 클릭수가 흥행 지표가 될 것이란 나영석 PD의 지적에 이승기는 "우리가 클릭하면 되지 뭐, 그걸 왜 걱정해요?"라고 낙천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강호동은 "씨름 협회에 얘기하면 지치지 않고 클릭한다"며 '클릭 천군만마'에 의기양양한 미소를 지어 폭소하게 들었다는 후문이다.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tvN '신서유기' 본편은 오는 9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에서 단독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