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응답하라1988' 정봉·정환 형제와 함께

유은총 기자 / 입력 : 2015.12.11 11: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인 홍석천과 '응답하라1988'에서 형제로 출연중인 배우 안재홍, 류준열(오른쪽부터)/사진= 홍석천 인스타그램 영상캡처


방송인 홍석천이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 정봉·정환 형제로 출연 중인 배우 류준열·안재홍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11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히말라야 엄마 라미란을 응원 나온 애기들 류준열 안재홍"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히말라야' VIP 시사회 후 가진 뒤풀이 자리에서 만난 홍석천, 안재홍, 류준열이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홍석천은 붉어진 얼굴을 드러내며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두 배우 역시 다양한 표정으로 만남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홍석천은 사진과 함께 "훈훈하고 예의 바르고 착하고 멋진 후배들이다. 그래도 보검이가 안와서 섭섭..경표도 보고싶군"이라는 글을 남겨 함께한 두 배우를 칭찬하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응팔' 멤버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홍석천은 지난 10일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에서 패션 디자이너 황재근과 팀을 이뤘다.

'헌집새집'은 의뢰인의 주거 공간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재현, 출연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안목으로 탈바꿈해 경쟁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