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러브' 윤두준, 김슬기에게 "수학 알려달라"

유은총 기자 / 입력 : 2015.12.11 18: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윤두준/사진=MBC'퐁당퐁당 러브' 영상캡처


'퐁당퐁당 러브'에서 윤두준이 수학 포기자 김슬기에게 수학을 배우게 됐다.

11일 오후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방송된 MBC 일일 웹드라마 '퐁당퐁당 러브'에서는 조선의 4대 임금 이도(윤두준 분)가 수학 포기자 장단비(김슬기 분)에게 수학을 가르쳐달라고 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단비는 비를 내리지 못하고 도망을 치지만 체아직(안효섭 분)에게 붙잡혀 이도의 앞으로 잡혀갔다. 이도는 임금을 기만한 죄로 장단비의 팔을 자르려는 순간 그녀는 "나는 미래에서 왔다. 수학 잘한다. 수학에 자신 있다"며 거짓말을 했다.

이도는 칼을 거두고 자신에게 수학을 알려줄 것을 요청했다. 그는 장단비의 실력을 확인하고자 구고현법(현 피타고라스의 법칙) 문제를 던져주며 이틀 안에 풀어 올 것을 지시했다.

문제를 본 장단비는 단번에 피타고라스의 법칙임을 깨닫고 단번에 풀었다.


이를 본 이도는 "집현전 학자가 7명 이상이 있어야 할 수 있는 문제를 단번에 풀다니"라며 깜짝 놀란 표정을 지으며 "너는 앞으로 네가 알고 있는 수학을 모두 내게 전수해라"고 지시를 내렸다.

수학포기자인 장단비는 놀란 표정을 지으며 이도의 왕명을 받아들였다.

이날 조선에 도착한 단비와 조선의 임금인 이도가 서로 만나면서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 기대가 모이고 있다.

2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조선의 임금 이도 역을 연기한 윤두준은 지난 6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2'에서 보여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처음 시도하는 사극 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사극임에도 불구하고 '식샤'시리즈에서 선보였던 놀라운 리액션을 이번 작품에서 유감없이 드러내며 다시 한번 큰 웃음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시대를 초월한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MBC 최초로 웹과 지상파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다. 오는 13일 0시 5분에는 그동안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상영했던 방송 분을 모아 텔레비전으로 방영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