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안 할 수 없었다"

유은총 기자 / 입력 : 2015.12.15 14: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슬기/사진= 홍봉진 기자


배우 김슬기가 '원녀일기'에 이어 김지현 PD와 '퐁당퐁당 러브'를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김슬기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MBC M라운지에서 열린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 기자간담회에서 2014년 드라마스페셜 '원녀일기'에 이어 김지현 PD와 다시 한 번 만나게 된 소감에 대해 "이번 작품도 너무 좋아 안 할 수가 없었고, 안 할 수 없는 배역이었다"고 말했다.


김슬기는 "극중 인물이 나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써주셔서 고맙게 생각한다"라며 "여자 배우로써 보여주고 싶은 부분을 잘 보여주는 김지현 PD와 함께했다"고 말했다.

김슬기는 이번 작품에서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으로 일찍이 수학을 공부하는 것을 포기한 '수학 포기자'이자, 시공간을 초월해 조선시대로 떨어진 장단비 역을 맡았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다. '타임 슬립'이란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 물이다. 드라마는 MBC 최초로,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동시 공개된다. 네이버와 MBC에서 20일 오후 12시 5분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