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OAK전 선발 라인업 공개.. 이대호 선발 제외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6.04.11 02:39
  • 글자크기조절
image
11일 오클랜드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이대호. /AFPBBNews=뉴스1





시애틀 매리너스의 '빅보이' 이대호(34)가 한 호흡 쉬어간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시애틀은 11일 오전 5시 10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의 세이프코 필드에서 오클랜드와 '2016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홈 개막 시리즈 오클랜드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시애틀은 텍사스와의 원정 3연전에서 2승 1패를 기록하고 홈으로 건너왔다. 하지만 홈 개막 3연전 첫 두 경기를 모두 내주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제 마지막 3차전에서 승리를 노린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기에 이대호의 이름은 없었다. 상대 선발이 우완인 탓에 애덤 린드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시애틀은 아오키 노리치카(좌익수)-카일 시거(3루수)-로빈슨 카노(2루수)-넬슨 크루즈(우익수)-애덤 린드(1루수)-세스 스미스(지명타자)-케텔 마르테(유격수)-스티브 클레빈저(포수)-레오니스 마틴(중견수)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투수는 펠릭스 에르난데스다.

오클랜드는 코코 크리습(중견수)-크리스 코글란(3루수)-조시 레딕(우익수)-스티븐 보트(지명타자)-제드 라우리(2루수)-크리스 데이비스(좌익수)-욘더 알론소(1루수)-조시 페글리(포수)-마커스 세미엔(유격수)이 나선다. 선발투수는 크리스 배싯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