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박해진/사진제공=마운틴 무브먼트 |
배우 박해진이 팬사인회로 대구 시민들을 사로잡았다.
16일 오전 마운틴 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이 지난 14일 대구 동성로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인회는 박해진이 센터폴의 공식모델로서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 행사로,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특별히 마련됐다.
이날 박해진이 대구 시내에 등장하자 그를 보기 위해 순식간에 시민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팬사인회에서 박해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따뜻한 미소를 잃지 않고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악수를 하는 등 매너 넘치는 팬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는 "박해진은 모델로 발탁되고 첫 공식적인 행사임에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활발한 모습으로 임해 대구 동성로가 구름인파로 마비가 되는 등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박해진은 팬 사인회 후 네이버 V앱을 통해 '박해진, 대구 어딘가를 가다'라는 타이틀로 개인방송을 열고 한 막창 전문점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팬들과 친밀하고 소탈하게 소통을 이어가 더욱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앞서 박해진은 지난 7일에도 서울 명동에서 자신이 전속 모델로 있는 화장품 전문업체 제이준 코스메틱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직접 개인 방송으로 사인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그만의 특급 서비스를 더한 바 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28일 중국 베이징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는 오는 19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를 통해 중국에 정식 방영되는 '치즈인더트랩'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