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이수만·양현석 '너목보3' 출연 요청 "나와주세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6.30 15: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특/사진제공=엠넷


가수 이특(슈퍼주니어)이 이수만, 양현석에게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출연을 요청했다.

이특은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 기자간담회에서 음치와 실력자를 구분할 초대가수로 누가 나왔으면 하는지 묻는 취재진에게 "김흥국 선배님이 초대가수로 나와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특은 "이번에 JYP 엔터테틴먼트 박진영 사장님이 나왔으니까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사장님이 나와주시면 감사하겠다"며 공식적으로 출연을 요청해 눈길을 끌었다.

이특과 함께 '너목보3' MC 유세윤과 김범수도 각자 출연했으면 하는 가수를 공개했다.

먼저 유세윤은 '쇼미더머니5' 우승자 또는 래퍼 음치가 나왔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범수는 "나얼, 박효신 씨 등 보고 자라고 그런 가수들이 있다. 그래서 나얼, 박효신 씨가 나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너목보3'은 지난해 2월 첫 방송된 '너목보'의 세 번째 시즌이다.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명, 2명의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만원의 상금, 실력자면 음원 발매 기회를 얻게 된다. 30일 오후 9시 40분 엠넷과 tvN에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