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9일 홈 NC전 '계양전기 데이' 이벤트 실시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6.07.09 13: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넥센이 9일 계양전기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그래픽=넥센 제공





넥센 히어로즈는 9일 오후 6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NC다이노스와의 경기에 ‘계양전기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계양전기 데이’ 이벤트를 맞이해 ‘계양전기’ 신규 사업인 전동킥보드 ‘스쿠티’ 개발팀에서 근무하는 염슬기(28) 사원이 시구를 하고, 기획관리총괄 조주연(52) 상무가 시타를 한다. 또 임직원 약 500여 명이 고척 스카이돔을 방문해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 전 2층 야외 광장에 마련된 ‘계양전기’ 홍보부스에서는 전동킥보드 ‘스쿠티’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계양전기’에서 출시할 예정인 전동킥보드 ‘스쿠티’ 3대와, ‘10.8V 충전햄머드릴 DDH-1200L-2C’ 3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계양전기’는 해성그룹 소속의 자동차 DC 모터 및 전동공구 제조 전문기업으로 최근 e-mobility 신규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편 이날 ‘패밀리 데이’를 맞이해 가족단위 팬들을 대상으로 ‘BEST 패밀리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여 ‘하나로 의료재단 건강 검진권’을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홈페이지 참여 신청을 통해 선발된 어린이들의 ‘그라운드 키즈 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