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아이유는 누구? 로엔, 첫 공개 오디션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7.19 09: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지아, 써니힐 등이 소속된 로엔엔터테인먼트(이하 로엔)가 첫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19일 로엔에 따르면 로엔은 오는 23일, 24일, 30일 서울, 부산, 광주 3개 주요 도시에서 '로엔프렌즈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미래의 스타를 꿈꾸는 잠재력 있는 청소년들을 선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개 오디션은 23일 광주(송원대학교 B동 소강당), 24일 서울(로엔엔터테인먼트 트레이닝센터), 30일 부산(동주대학교 예술관)에서 진행된다.

끼와 재능 있는 1992년 이후 출생자라면 국적이나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부문은 보컬, 랩, 댄스, 연기, 악기 등 총 5개로 최대 2개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현재 로엔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가 진행 중이며, 지원자는 다운 받은 지원서를 안내된 메일 접수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사전 접수는 각 지역별 해당 오디션 날짜 이틀 전에 마감되고, 접수 확인 후 오디션 시간은 메일로 별도 안내된다.

또한 오디션 당일 오후 3시까지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엔엔터테인먼트에는 ㈜페이브엔터테인먼트(아이유, 피에스타, 히스토리, 써니힐 등), ㈜크래커엔터테인먼트(멜로디데이 등) ㈜스타쉽엔터테인먼트(씨스타, 케이윌, 몬스타엑스, 보이프렌드, 우주소녀 등), 스타쉽엑스(정기고, 매드클라운 등),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에이핑크, 허각 등), 인디 레이블 ㈜문화인, 배우 매니지먼트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이 속해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