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JTBC '판타스틱' 캐스팅..드라마 작가로 변신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7.25 08: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현주/사진제공=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배우 김현주가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 연출 조남국, 제작 에이스토리)에 캐스팅 됐다.

25일 오전 '판타스틱' 측에 따르면 김현주는 극중 인기 드라마 작가 이소혜 역으로 캐스팅 됐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갑(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김현주가 맡은 이소혜는 누구에나 거침없이 핵직구를 날리는 센 언니지만, 가족에게 한 없이 약한 것이 유일한 약점인 인물이다. 남은 시간 5개월, 오늘을 반짝이게 살다가 폼나게 사라지리라는 그녀의 계획을 10년 만에 재회한 '우주대스타' 발연기 장인 류해성이 훼방을 놓기 시작하면서 신파 없고 가식 없고 남은 시간도 없는 기상천외한 로맨스가 시작된다.

그간 코믹부터 절절한 멜로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특유의 감성으로 장르 불문하고 활약해온 김현주의 합류로 '판타스틱'이 단번에 하반기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가운데, 시한부 판정에도 울고 짜기보다 반짝이는 삶을 계획하는 드라마 작가라는 흥미로운 캐릭터를 김현주가 어떻게 표현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내일이 없이 '오늘만 사는' 드라마 작가 이소혜라는 흥미로운 캐릭터를 김현주 특유의 감성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덧입혀져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청춘시대'후속으로 오는 9월 2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