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8', 산드라 블록·앤 해서웨이에 리한나까지..캐스팅 확정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8.11 08: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산드라블록, 앤 해서웨이, 리한나 / 사진=AFPBBNews뉴스1, 스타뉴스


영화 '오션스 일레븐' 여성 버전 스핀오프 '오션스 에이트'가 베일을 벗었다.

10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여성판 '오션스' 시리즈인 '오션스 에이트'가 캐스팅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촬영을 준비 중이다.


워너브라더스는 오는 10월 촬영 시작을 목표로 '오션스 에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작에 앞서 캐스팅도 확정 됐다.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 민디 캘링, 힙합 가수 오콰피나 등이다.

'오션스 에이트'의 스토리는 아직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션스 일레븐'처럼 카지노를 배경으로 한 이야기가 전개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션스 에이트'는 '오션스 일레븐'의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이 제작을, '헝거게임' 게리 로스 감독이 메가폰을 맡는다.


게리 로스 감독은 "'오션스 일레븐'과 비슷한 톤을 유지할 예정이다. 완성도 있는 영화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션스' 시리즈는 그동안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맷 데이먼 등 남성스타들을 앞 세워 '오션스 일레븐',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13'등으로 사랑 받았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