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8' 이선빈, 신동엽 유혹하는 치명적 꽃뱀 변신..기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10.01 11: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N


신예 배우 이선빈이 'SNL8'에서 신동엽 유혹하는 치명적인 꽃뱀으로 등장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 요즘 가장 핫한 신예배우 이선빈이 호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빈은 화제의 드라마 '38사기동대'를 패러디할 예정이다.


'38사기동대'는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에서 이선빈은 예쁜 외모와 다양한 연기를 무기로 체납자들에게 접근하는 꽃뱀 '조미주' 역을 맡아 활약,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오늘 '38사기동대'를 패러디한 생방소 코너에서 이선빈은 악덕 고액체납자인 회장 역의 신동엽을 유혹해 세금을 징수하는 꽃뱀 여비서 역할로 등장한다. 이선빈의 섹시한 몸매와 매혹적인 표정 연기가 돋보일 전망. 이선빈이 과연, 어떤 치명적인 매력으로 신동엽을 꼼짝 못하게 할지, 생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SNL'과 만난 이선빈의 코믹 섹시연기도 더욱 극대화 돼 보여질 전망이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SNL코리아 시즌8'은 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