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는길' 이상윤 "결말? 김하늘과 이뤄지지 않는게…"

파주(경기)=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10.05 13:07 / 조회 : 589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공항 가는 길'의 이상윤과 김하늘이 각자 원하는 결말에 대해 밝혔다.

5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공항 가는 길' 촬영 세트장 인근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상윤은 "도우가 원하는 결말은 잘 모르겠다"고 운을 뗐다.

이상윤은 "이상윤이 생각하는 결말은 지금까지 분위기와 어울리는 결말이라면 저는 수아와 이뤄지지 않는 결말이 우리 드라마의 색깔을 완성시키는 결말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이상윤은 "어떤 방향이 되던 드라마에 맞게 아름답게 결말이 맺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하늘은 "수아만의 행복을 생각하면 너무 이기적일 것 같다"라며 "수아는 본인이 행복해지면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질 거라고 생각해서 어려워하는데, 처음에는 둘이 잘 되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연기를 해보면서 수아의 감정을 느끼고 있는데 그 결론을 지금 생각하는 게 두렵다"고 했다.

이어 "그게 어느 쪽이든 어렵다. 후반에 가야지 결말이 이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거 같다"고 말했다.

'공항 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줄 감성멜로 드라마다. 김하늘, 이상윤, 신성록, 장희진, 최여진 등이 출연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