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V앱' 방탄소년단 "위로와 희망을 담았다..공감해 주길"

김의기 인턴기자 / 입력 : 2017.02.13 0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네이버 'V앱' 방송장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윙즈 외전'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 만났다.

12일 밤 10시 40분부터 방송된 네이버 V앱 'BTS- YOU NEVER WALK ALONE-Preview SHOW'에서 방탄소년단은 신곡에 대한 소개와 함께 멤버들 간의 게임을 선보였다.


이날 MC를 자처한 멤버 정국은 먼저 앨범에 담긴 의미를 물었다. 제이홉은 "윙스 외전은 신곡 4곡과 2집에 수록된 14곡이 합쳐져 완성됐다"라며 "지난 앨범에 미처 담지 못했던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첨가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이홉은 "타이틀곡 '봄날'은 자전적 곡이다. 감성이 풍부하게 담겨있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촉구했다. 곡을 자곡한 랩 몬스터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부담감을 느꼈다. 앞으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곡에 대한 설명이 끝나자 강원도 주문진에서 촬영한 앨범 재킷 영상이 일부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 속에서 멤버 진은 자신의 동안 비법을 밝히기도 했다. 진은 "매일매일 마음을 젊게 먹는다. 그러다 보니 얼굴도 동안이 된다"라고 말했다.


2부에서는 방탄소년담 멤버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게임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번째 게임으론 자신들의 노래를 넣어 빙고 게임을 했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이 과도하게 집중한 모습을 보여 실시간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게임에 이어 멤버들은 안무를 살짝 보여주기도 해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끝으로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기대해달라"고 팬들에게 전하면서 향후 계획된 콘서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