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4월 단독콘서트로 팬들 만난다..'다시 봄' 개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2.21 08: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캐치팝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정현이 오는 4월 올해 첫 콘서트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정현은 오는 4월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봄날 콘서트 '다시, 봄'을 개최한다.


박정현의 '다시, 봄'은 오는 4월 21일을 시작으로 4월 22일, 4월 23일, 4월 28일, 4월 29일, 4월 30일 등 총 2주에 걸쳐 총 6회 진행된다.

대형 무대를 선보이는 체육관형 공연과는 달리, 극장형 공연인 이번 공연은 최고의 사운드 퀄리티로 관객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박정현은 앞서 지난해 11월과 12월 연말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LET IT SNOW'(렛 잇 스노우)를 개최,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여성 보컬리스트로는 유일하게 체육관 공연이 가능하다고 평가 받는 박정현은, 서울 공연의 경우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하루 추가 오픈을 진행할 정도로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선보인 바 있다.

박정현은 특유의 맑은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꿈에', '편지할게요', 'You Mean Everything To Me', '달아요', 'P.S I LOVE YOU', '몽중인' 등 수많은 대표곡을 남겼다.

박정현은 지난 2016년에는 MBC '나 혼자 산다',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JTBC '비정상회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KBS 2TV '마음의 소리' 카메오로 특별 출연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등 새로운 모습과 인간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