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정치적 이용말라..부모로서 부탁"

김진태 국회의원 측 "사실무근..해당 메시지 작성해 발송한 사실 없다"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3.05 18: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배우 송일국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밝혔다.

송일국은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아는 분이 받고는 놀라서 저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이렇게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아 주세요. 부모로서 간절히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의 사진이 정치적인 내용을 담은 메시지에 사용된 사실에 이 같은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은 대한 민국 만세의 사진과 태극기 집회 참여를 독려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모바일 문자 서비스 화면 캡처. 문자 메시지의 내용은 '춘천 김진태 국회의원! 제 16차 [태극기 물결] 애국집회!'이다.

image
5일 오후 배우 송일국이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호소글 / 사진출처=송일국 트위터


송일국이 공개한 문자 메시지 캡처와 관련해 김진태 국회의원(자유한국당)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김진태 비서실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송일국 아들의 사진이 담긴 메시지를 발송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김진태 국회의원을 비롯해 관계자들 역시 해당 메시지를 발송하지 않았다. 기사 보도를 통해 이 같은 내용을 접해 알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송일국은 지난해 드라마 '장영실'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로 활동했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