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무릎 이상..일부 일정 불참(공식입장전문)

길혜성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트와이스 지효 / 사진=스타뉴스
트와이스 지효 / 사진=스타뉴스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무릎 통증으로 일부 일정에 불참한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3일 오후 트와이스 팬 페이지에 지효의 건강과 관련한 소식을 올렸다.


JYP는 이 글에서 "트와이스 멤버 지효의 건강 상태 관련 안내 말씀 드린다"라며 "최근 무릎 쪽 통증이 확인돼 의료 기관에서의 정밀 진단 결과, 이상 증상이 확인돼 필요한 의료 조치 및 회복을 진행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JYP 측은 "최대한 빠르고 순조로운 회복을 위해 일부 일정에 불가피하게 불참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기 위한 조치인 만큼, 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2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신곡 '낙낙' 방송을 활동을 마무리했다.


다음은 JYP 측이 밝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지효의 건강 상태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최근 무릎 쪽 통증이 확인되어 의료 기관에서의 정밀 진단 결과, 이상 증상이 확인되어 필요한 의료 조치 및 회복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최대한 빠르고 순조로운 회복을 위해 일부 일정에 불가피하게 불참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기 위한 조치인 만큼, 팬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리며, 조속한 회복을 위해 소속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