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잭슨, 19일까지 스케줄 불참..건강회복 집중"(공식입장)

길혜성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갓세븐 잭슨 / 사진=스타뉴스
갓세븐 잭슨 / 사진=스타뉴스


보이그룹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멤버 잭슨이 건강 회복에 전념하기 위해 당분간 모든 스케줄에 불참한다.

갓세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13일 오후 갓세븐 팬 페이지에 잭슨과 관련한 글을 올렸다.


JYP 측은 이 글을 통해 "잭슨이 19일까지 예정돼 있는 모든 스케줄에 불참하게 됨을 알려드린다"라며 "이전 공지에서 안내 드린 대로 병원 진단 상 이상 소견은 없었으나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YP 측은 "이 외에 추가적인 스케줄 변동이 있다면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다"라며 "많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리며 잭슨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2일 JYP 측은 "11일 국내에서 열린 갓세븐 팬미팅에서 잭슨의 건강 상태가 갑자기 안 좋아졌다"라며 "행사 진행이 힘들다고 판단돼 부득이하게 마지막 순서인 하이터치회에 참여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잭슨이 속한 갓세븐은 13일 낮 12시 새 미니 앨범 '플라이트 로그 : 어라이벌'(FLIGHT LOG : ARRIVAL)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네버 에버'는 공개 직후부터 여러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승승장구 중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