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홍진영, 설운도 생일에 케이크 엎어 '안절부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4.09 14: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선배 설운도의 생일 잔치에서 대형 사고를 쳤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박정규, 연출 안수영,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에서는 설운도의 의뢰를 받아 홍진영의 몰래 카메라가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설운도는 가짜 생일 잔치에 아끼는 후배 홍진영을 초대해 그녀를 속이기 위한 다양한 작전을 펼쳤다. 이에 홍진영은 대선배의 생일 잔치에서 자신의 의도와 달리 사고뭉치가 되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처해 웃음을 자아낸다.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홍진영이 자신이 저지른 실수에 놀라 허둥지둥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홍진영은 축하 노래 대신 구슬픈 노래를 틀고, 3단 생일 케이크를 넘어트리는 등 흥겨운 분위기를 망치고 있는 모습이다.

또 홍진영은 조정민에게 진주 목걸이를 걸어주다 산산 조각내는 대형 실수까지 저지르자 "진짜 미치겠네"라고 혼잣말을 하며 진주를 줍느라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설운도는 홍진영이 고심하며 사온 생일 선물을 마음에 들지 않는 척 연기를 펼쳐 그녀를 안절부절 못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평소 선후배 관계가 좋기로 유명한 홍진영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또래 친구들과 있을 때와는 다른 홍진영의 새로운 면모를 이번 주 방송을 통해서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9일 오후 6시 45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