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 쉬런이 재탄생 시킨 브리트니의 'Baby One More Time'

장준희 인턴기자 / 입력 : 2017.06.12 17: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에드 쉬런 공식 인스타그램


현재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성 팝 스타 에드 쉬런(26)이 팝의 여왕 브리트니 스피어스(37)의 1999년에 발매된 정규 앨범 'Baby One More Time'을 리메이크 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현지 기준) 미국 피플지에 따르면 26살 'Shape of You'를 부른 가수 에드 쉬런이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에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1998 anthem "Baby One More Time" 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 창조해 발매했다.


스포티파이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로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와는 차별을 둔 'Singles Program'이 있다. 이 Singles Program 은 오직 스웨덴의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만 발매가 가능하며 2 트랙을 발매해야 한다. 2 트랙 중 한 트랙은 본인의 신곡을 수록 해야 하고 나머지 한 트랙에는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수록해야 한다.

에드 쉬런은 스포티파이를 통해 지난 7일에 발표한 싱글 "Castle On The Hill"을 포함,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Hit Me Baby One More Time" 을 발매했다. 1999년 브리트니의 이 앨범이 처음 발매 됐을 당시 만 7세였던 에드 쉬런이 26세가 된 지금 이 앨범을 어떤 식으로 리메이크 했을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