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01' 김사무엘→사무엘로 변경.."앨범으로 컴백"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6.20 14:50 / 조회 : 47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무엘 / 사진=Mnet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김사무엘이 사무엘로 활동명을 변경했다.

20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김사무엘의 활동명을 사무엘로 바꿨다고 전했다.

사무엘은 이날 낮 12시 본인의 공식유튜브채널에 1분 30초 가량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해당영상은 사무엘의 브이앱 예고 티저영상으로 11살의 세븐틴 데뷔조 시절부터 원펀치로 활동하던 모습,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여줬던 활약상이 그려졌다.

또한 사무엘이 직접 작성한 친필편지로 팬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편지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촬영하면서 지치고 힘들 때도 많았지만 팬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많은 힘이 되었다"며 "빠른 시간내에 멋진 모습과 앨범으로 돌아오겠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image
사무엘 자필 편지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영상 말미에는 사무엘의 브이앱 방송일시와 함께 '사무엘'(SAMUEL)이라는 새로운 활동명이 예고됐다.

사무엘은 최근 종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6살의 어린 나이에 뛰어난 춤실력과 매회 성장하는 모습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높은 지지를 받았지만 최종순위 18위로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바 있다.

사무엘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용감한 형제는 본인의 SNS에 사무엘의 사진과 "기다려, 금방간다"라는 메세지를 게재해 사무엘의 솔로 데뷔를 예고했다.

한편 사무엘은 오는 21일 오후 7시 단독 브이앱을 오픈하며 팬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