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유회승, 엔플라잉 합류 소감 "정말 행복하다"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6.21 10: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회승 /사진=FNC


케이블채널 엠넷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FNC 연습생 유회승이 밴드 엔플라잉 새 멤버로 합류하는 소감을 전했다.

유회승은 지난 20일 FNC 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엔플라잉 멤버로 합류하는 소감을 밝혔다.


유회승은 "엔플라잉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유회승은 "FNC 연습생 유회승이 아닌 엔플라잉으로 하나가 되어서 정말 행복하다"며 "또 다른 출발점에 섰다는 마음이 든다"고 밝혔다.

기존 엔플라잉 밴드에 새롭게 합류한 유회승은 "말 뿐이 아닌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의 마음에 와 닿게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image
엔플라잉 /사진=스타뉴스


◆다음은 유회승 글 전문

안녕하세요!! 유회승입니다!

엔플라잉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서 여러분들께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팬분들에겐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 있어서 내심 어렵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지만, 처음부터 지금까지 연습생으로 시작해 프로듀스 101 시즌2 라는 프로그램에도 참여를 하고 이렇게 엔플라잉의 멤버로 인사를 드리기까지 바라고 기다렸던 것 같아요.

저에게는 갑작스럽기보단 종종 엔플라잉 형과 합도 맞춰보고 평상시 달걀 연습생이었던 저를 주위에서 많이 챙겨주시고 알려주시고 제가 성장할 수 있게 따뜻하게 품어주셔서 제가 이렇게 인사드릴 수 있게 된 것이 정말 기쁩니다.

어떤 분들은 걱정도 해주시고 어떤 분들은 좋게 봐주시고 어떤 분들은 다양한 마음들이 생기시겠지만 이제는 FNC 연습생 유회승이 아닌 엔플라잉으로 하나가 되어서 저는 지금 정말 행복합니다.

저를 기다렸던, 또 기대해 주시는,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엔피아 분들께 정말 사랑받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왔고, 또 다른 출발점에 섰다는 마음이 들어요.

아직 부족한 점도 많고,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엔플라잉 형들과 함께라면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저는 이제 막 새로운 출발을 했지만 말 뿐이 아닌 음악으로 또 좋은 모습으로 어느 순간 여러분들에 마음에 직접 와닿아 있게 하겠습니다. 앞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N.Flying 유회승 올림!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