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스웨거', 시즌3로 돌아온다..첫 주자는 베이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26 08: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마이크 스웨거' 시즌3 티저 화면 캡쳐


인기 힙합 콘텐츠 '마이크 스웨거'(MIC SWAGGER)’가 시즌3로 돌아온다.

이매진아시아 힙합 레이블 '127media'는 26일 첫 출연자 베이식을 시작으로 원조 힙합 방송 '마이크 스웨거'(MIC SWAGGER) 시즌3 방송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마이크 스웨거'(MIC SWAGGER)는 지난 2009년 한국 힙합 콘텐츠의 시작을 알렸던 유튜브 콘텐츠. 시즌2까지 이어지면서 힙합 신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전체 조회 수만 1300만뷰에 다다랐던 '마이크 스웨거'는 지코, 팔로알토, 딥플로우, 스윙스, 지조, 허클베리피 등 유명 래퍼들을 배출하며 한국 힙합뮤직의 1등 공신으로 자리매김했다.

'마이크 스웨거'(MIC SWAGGER)는 시즌2 이후 수많은 팬들의 제작 요청이 쇄도했고, 결국 시즌3의 제작을 확정하게 됐다.

첫 게스트는 엠넷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이 출연하며 이후에도 힙합 신 유명 래퍼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마이크 스웨거'(MIC SWAGGER)는 힙합 팬이라면 누구나 알고 한 번쯤은 들어 봤을 국내 유일무이 리얼 프리스타일 힙합 콘텐츠"라며 "이번 시즌도 랩을 연출적으로 편집하지 않고 날 것 그대로의 힙합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이번 시즌은 프리스타일 랩을 대표해 유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의 소유자 지조가 호스트로 참여,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