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가장 능글맞은 멤버는 정사강"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26 16: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정사강 /사진=김휘선 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팀 내 가장 능글맞은 멤버로 정사강을 지목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6일 오후 4시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정사강이 카메라 앞에 서면 '나는 정말 멋있어 보여야 한다'는 특유의 모습이 정말 보인다"라고 밝혔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정사강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보인다. 정말 귀여운 멤버라고 생각한다"며 정사강의 남다른 매력을 강조했다.

이날 정사강은 지목을 받은 직후 무대로 나와 앨범 타이틀 곡 '아이 갓 유'의 후렴 부분을 직접 댄스로 선사하며 시선을 모았다.

image
더 이스트라이트 /사진=김휘선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 2016년 11월 첫 번째 싱글 'Holla'(Original Mix)로 데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날 6인조로 재 정비, 첫 EP 앨범 '식스 센스'를 이날 오후 6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I Got You', 이은성의 솔로곡 '내사랑'을 비롯해 공연에서만 공개됐던 '기분 좋은 날', 어쿠스틱 버전 'I Got You' 등 4개의 신곡과 기존 발표곡 'Holla'(Original Mix), '나는 나'(Tropical Mix), 'You’re My Love'(Tropical Mix), '사랑은.....' 등 총 8트랙이 수록됐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최근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이우진이 합류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