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처음엔 YG '미운오리새끼'라 생각..지금은 위너라 감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8.04 11:44 / 조회 : 17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너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4인 보이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가 팀 색깔과 관련한 이야기를 직접 전했다.


위너는 오는 4일 오후 4시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음반 '아우어 트웬티 포'(OUR TWENTY FOR)를 발매한다. 더블 타이틀 곡은 '럽미럽미'(LOVE ME LOVE ME)와 '아일랜드'다.

두 곡 모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청량감 넘치는 노래들이다. 이 중 '럽미럽미'는 위너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가미된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아일랜드'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댄스홀, 트로피컬 장르의 노래다. 위너 멤버들은 두 곡의 작사 작곡에 동참, 음악적 역량을 재차 뽐냈다.

image
위너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 멤버들은 새 싱글 발매 직전인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 내 CGV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위너는 기자간담회 시작과 함께 미국 하와이에서 올 로케이션 속에 촬영한 '럽미럽미'와 '아일랜드'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 위너는 힙합 등을 강조하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스타일과는 조금은 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것과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

리더 강승윤은 "제 2의의 누군가가 아닌 저희가 위너라는 게 감사하다"며 "YG에서도 위너란 한 파트를 만들 수 있어 감사하고, 이를 지켜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승훈은 "처음에는 저희가 YG 내에서 개성이 없고 스스로도 YG스럽지 않다고 생각해 미운 오리 새끼 같다고 생각했다"면서도 "미운 오리 새끼가 백조가 되는 표본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