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미우새' 베트남서 만난 염경환, 반가워요!

김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18.01.28 23: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염경환의 등장이 반가움을 자아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 양세찬과 양세형이 미운 우리 형제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세찬은 기르는 강아지 옥희와 독희의 배설물을 치우고 밥을 챙겨줬다. 같은 시각 양세형은 게임에 몰두하면서 잠시 쳐다보는 듯했지만, 다시 게임에 집중했다.

양세형은 재료부터 메뉴까지 정해주는 두뇌파 형 역할을 했고 양세찬은 준비부터 요리까지 하는 행동파 동생 역할을 했다.

양세형의 칭찬과 체크에 힘입어 양세찬은 카레와 돈가스, 계란국을 요리했다. 양세형은 양세찬에게 "계란국에 양파 남은 거 넣으면 더 맛있었겠다"라며 채찍질을 하며 "그래도 카레가 이렇게 훌륭하게 됐네"라고 당근을 줬다.


image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양세찬을 능숙하게 다루는 양세형을 보면서 이선희 여사는 "보통 살림을 많이 해본 사람이 아니야"라며 양세형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상민은 구준엽과 줄리안과 함께 간호섭 교수의 집을 찾았다. 간호섭 교수(이하 '간교수')는 이상민 일행에게 자신의 집을 구경시켜 주며 2층 거실로 안내했다. 간교수는 거실을 우리나라 목가구로 배치한 것을 보여주며 자랑했다.

간교수는 애피타이저로 로브스터 3단 트레이와 양초를 이용해 스타일링을 한 후 다 함께 먹기 시작했다. 이어 샐러드와 메인 요리인 굴 떡국을 먹었다. 세 가지의 코스요리를 먹은 후에도 배가 차지 않은 이상민은 자신이 직접 요리를 하겠다며 나서서 골뱅이 탕수육을 요리했다.

이어 박수홍은 오랜 친구인 염경환을 만나기 위해 베트남 하노이 공항에 남창희와 손헌수와 함께 방문했다. 염경환은 박수홍 일행에게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택시를 타고 이동했다.

염경환은 박수홍 일행을 호안끼엠에 있는 오바마 맛집 유명한 음식점으로 안내했다. 음식점에 방문한 박수홍 일행은 분짜와 해산물롤 등으로 구성된 오바마 세트를 주문해 먹었다.

염경환은 식사를 마친 박수홍 일행을 길거리 이발소로 안내했다. 이발사들은 20년 경력의 전문가들로 먼저 박수홍부터 남창희, 손헌수 순으로 머리를 손질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