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워싱턴 상대 3연승 도전.. MBC스포츠플러스 생중계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8.04.21 13:53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스포츠플러스가 류현진이 선발 등판하는 다저스-워싱턴전을 생중계한다. /사진=MBC플러스 제공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1, LA 다저스)이 '2018 메이저리그' 강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MBC스포츠플러스는 22일 오전 9시 50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 메이저리그' LA 다저스와 워싱턴과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류현진은 지난 3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첫 선발 경기에서 3⅔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다. 하지만 11일 오클랜전 애슬레틱스를 상대로 6이닝 무실점으로 첫 승을 따냈고, 이어진 17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으로 시즌 2승째를 수확했다. 상승세를 탄 류현진은 워싱턴을 상대로 3승 사냥에 나선다.

MBC스포츠플러스 손건영 해설위원은 "류현진은 더 이상 구위와 구속으로 승부를 하는 투수가 아니다. 정확한 제구로 승부를 하고 있다. 매 경기, 매 이닝 구종에 변화를 주면서 타자들을 상대하고 있다. 제구가 중요한 만큼 각기 다른 심판들의 스트라이크존에 빠르게 적응해야 될 것이다"고 말했다.


류현진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와 함께 엠스플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MBC스포츠플러스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엠스플 찍고 LA 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MBC스포츠플러스 야구 중계 중 화면에 노출되는 '야구는 엠스플' 쿠폰을 찍어 #9987(유료 100원)로 보내면 응모가 가능하다. 1등에 당첨된 2인에게는 5박 7일 LA 상품권 각 2매를 증정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