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설아X도연, GREEN 화보 공개..6월 싱글 발표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8.05.10 08: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봄 느낌이 물씬 뭍어 나는 GREEN(그린) 화보를 공개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미키' 설아와 도연의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우주소녀의 설아와 위키미키의 도연이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스포티한 테니스룩을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설아는 초록색 스트라이프 패턴의 탑과 흰 테니스 스커트를, 도연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와 흰 숏 팬츠로 매력적인 시밀러룩을 선보였다. 설아와 도연은 화보 속에서 탄탄하면서 건강미 넘치는 S 라인과 싱그러운 미소를 뽐내 눈길을 끈다.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미키는 차세대 걸그룹 유망주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루다와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김도연이 한 그룹으로 뭉쳐 화제를 모았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위키미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의 타이틀곡 '라라라(LA LA L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우주미키는 오는 6월 싱글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