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문, 첫 전국투어 앞두고 신곡 '아카시아' 18일 발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5.14 08:32 / 조회 : 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하우스 오브 뮤직


가수 문문이 첫 전국투어를 앞두고 신보 '아카시아'를 발매한다.


14일 소속사 하우스 오브 뮤직 측에 따르면 문문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카시아'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노란색 꽃잎이 흩날리는 봄날을 배경으로, 문문의 유년 시절임을 짐작케하는 남자아이가 모자를 쓴 채 귀여운 모습으로 서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아카시아'라는 신곡 제목은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해당 싱글은 문문의 첫 번째 전국투어 '사람없인 사람으로 못살아요'를 앞두고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문문의 이번 콘서트는 지난 12월 서울과 부산에서 열었던 단독 콘서트 '긴 시' 이후 약 6개월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광주, 청주, 대구, 서울, 부산, 제주까지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문은 이미 지난 서울, 부산 콘서트에서 별도의 홍보 없이 전석을 매진시키며 자신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문문은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 지난 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적 후 영국 밴드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의 첫 단독 내한 공연 무대에 오프닝 게스트에 오르고,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컬래버레이션 곡 '우아한 세계'를 선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문문의 새로운 싱글 '아카시아'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