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스타' 성훈, 日팬미팅 1500명 동원..열도 후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8.05.14 09:27 / 조회 : 12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한류 스타' 성훈이 팬 미팅을 통해 일본 열도를 사로잡았다.


14일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훈은 지난 10일 일본 도쿄 치타 홀(Tokyo citta hall)에서 '로맨스 위드 성훈'(Romance with SUNG HOON)이란 타이틀로 팬 미팅을 열고 1500여 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OST '너 뿐인 세상'을 부르며 등장한 성훈은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애정 어린 눈빛을 보내며 달달함으로 팬미팅의 문을 열었다.

이후 성훈은 일본에서 오는 6월 30일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하이라이트 영상과 촬영 뒷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팬들의 가장 많은 요청을 받았던 드라마 속 장면 대사를 무대 상에서 재현하는 코너를 준비해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작품 안에서 보여줬던 달콤하고 박력 넘치는 대사로 일명 '로코킹'다운 모습을 과시, 팬들에게 마치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 듯 황홀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어 게임과 하이터치 회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앙코르 공연에선 DJ ROI로 변신, 디제잉쇼를 선보이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