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오늘(14일) 입대와 동시에 라이브 앨범 발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5.14 11:32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14일 22사단 신병훈련소에 입소하는 가운데 라이브 앨범을 발표한다./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입대를 앞둔 가운데 콘서트 라이브 앨범을 함께 발매한다.

김성규는 14일 오후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22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김성규는 5주간 기초군사훈련 후 자대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또한 김성규는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SHINE' 라이브 앨범 'Kim Sung Kyu SHINE Liv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김성규가 콘서트에서 부른 '머물러줘'가 라이브 버전, 엔딩 피날레 버전 두 가지로 나뉘어 수록됐으며, 음원과 함께 스페셜 뮤직비디오 역시 동시 공개된다.

'머물러줘'는 지난 2월 발매된 솔로 정규 1집 '10 Stories'에 수록된 곡으로, 김성규는 이번 콘서트에서 감미롭고 달달하게 이 노래를 라이브하며, 관객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실황 영상을 비롯해 솔로 앨범 녹음 장면,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촬영 장면, 콘서트 리허설 장면 등 김성규의 다양한 모습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김성규는 2010년 인피니트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9년차를 맞았다. 그룹과 솔로를 오가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