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유연석 "현재 연애 NO, 뮤지컬과 연애 중"

공미나 이슈팀기자 / 입력 : 2018.12.12 13: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한지상(왼쪽) 유연석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배우 유연석이 현재 연애를 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뭘해도 되는 초대석' 코너에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 출연하는 배우 유연석 한지상이 출연했다.


유연석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여전한 인기를 누리는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는 "요즘 드라마를 다시 보기로 정주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제가 뮤지컬도 하고 있으니까, 오히려 뮤지컬을 처음 보시고 나서 드라마를 봐주신다고 하더라. 연말까지 구동매를 좋아해 주시니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화정은 유연석에게 '미스터 션샤인' 속 구동매와 실제 연애 스타일이 비슷한지 물었다. 유연석은 "이룰 수 없는 사랑은 어릴 때 한 짝사랑이 있다"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현재 연애를 하고 있냐는 물음에 유연석은 "지금은 하지 않는다. 뮤지컬과 연애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하게 살아온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다이스퀴스 가문의 백작이 되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없애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 코미디이다. 오는 2019년 1월 27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