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음악중심' 위너, 방송 출연 無에도 1위..'MILLIONS' 4관왕[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1.05 16: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위너가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벤의 '180도', 위너의 'MILLIONS', 제니의 'SOLO'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위너, 2위는 벤, 3위는 제니가 각각 차지했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위너는 이날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를 개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못했지만, 방송 출연 없이도 1위의 영광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위너는 'MILLIONS'로 앞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의 1위,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쇼 음악중심'을 통해 또 한 번 1위에 올라 4관왕을 달성했다.

'MILLIONS'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로, 연인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이 담겨 있어 추운 겨울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밖에도 슈퍼주니어 려욱, f(x) 루나, 엔플라잉, 청하가 컴백무대를 꾸몄다. 3년 만에 솔로로 귀환한 려욱은 '너에게'를, 루나는 'Do you love me'와 '운다고'를 선보였다. 엔플라잉은 'Winter Winter'와 '옥탑방'을, 청하는 '벌써 12시' 무대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려욱, 루나, 엔플라잉, 청하, 러블리즈, 더보이즈, 업텐션, 드림노트, 보이스퍼, 14U, 디크런치, W24, 황인선, 몬트, 플레이버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