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현우 "김재욱, 출연료 없이 MV 출연..감사드린다"

청담=이정호 기자 / 입력 : 2019.01.29 16: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휘선 기자


밴드 딕펑스가 배우 김재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에 대해 "출연료 없이 출연해줬다"고 말했다

.


딕펑스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딕펑스의 새 싱글 'SPECIAL(스페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딕펑스 김현우는 "김재욱 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줬다. 학교 선배이기도 했고, 재욱이형이 과거 밴드를 하실 때 제가 건반으로 함께하기도 했다. 그래서 친분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를 기획하면서 배우를 섭외해야 하는데 재욱이형이 떠올라서 연락드렸다. 4년 만에 연락드리는 것이라 쓴소리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반갑게 맞아주셨다. 또 출연도 흔쾌히 수락해주시고 출연료 없이 도와주셨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었다.


딕펑스가 새롭게 발매하는 신곡 'SPECIAL'은 취업과 미래에 대한 걱정과 부담감으로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딕펑스만의 위로, 응원을 담아냈다. 지난해 10월 제대 기념 '제대로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바 있고, 재구성한 가사부터 편곡까지 더해져 180도 다른 노래로 탄생했다.

특히 딕펑스의 이번 싱글은 군 제대 후 선보이는 것으로,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노래로 힐링과 응원 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딕펑스의 새 싱글 'SPECIAL'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