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생각' 송지아 "억지로 꿈 만들라고 하지 말았으면"

상암=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4.09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지아/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박연수, 전 축구 국가대표 송종국의 딸 송지아가 특유의 똑 부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송지아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에서 열린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이하 '애들생각')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송지아는 '애들생각'을 시청할 어른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그는 "아직 꿈이 없는 청소년, 어린이들 많을 텐데, 억지로 꿈을 만들라고 하지 말고 다정히 천천히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환희는 "이제 보통 사춘기가 왔다고 말하면, 사나워지고 난폭해져서 부모님들도 덩달아 화를 낸다. 가만히 지켜봐주시고, 사춘기 오면 더 많은 사랑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외 박민하, 배유진, 김수정, 박민, 홍화리 등 '애들생각'의 10대 자문단으로 나선 출연자들은 사춘기를 느긋하게 믿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애들생각'은 부모와 사춘기 자녀의 일상을 관찰하며, 부모들이 그동안 알지 못했던 10대들의 속마음과 행동을 들여다 보는 프로그램이다.

박미선이 MC를 맡았으며 엠넷 '프로듀스101'의 유선호, 고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 메이저 리그 코치 홍성흔의 딸이자 아역 배우 홍화리, 앵커 박종진의 딸 박민, 정답 소녀 김수정, 아나운서 박찬민의 셋째 딸 박민하, 모델 배유진 등이 출연한다. 9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