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공주' 솔비 "나답게 살다 보니 좋은 기회 오는 듯"

마포=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5.29 15: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라이프타임 채널


가수 솔비(35·권지안)가 "나답게 살다 보니 좋은 기회가 오는 것 같다"며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뿌듯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라이프타임 웹 예능 프로그램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솔비는 "라이프타임 채널 즐겁고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나에게 왔다"며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방영되는 채널이라 매력이 있고, 주체적인 여성들을 응원하는 채널이랑 저랑 잘 맞을 것 같아 도전하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평소 음악 뿐 아니라 미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는 솔비는 "어떤 정답이 없이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타인의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나만의 기준을 세워서 살다 보니까 좋은 기회가 오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자신만의 삶의 기준에 대해선 "추상적이라 말로 표현 할 수는 없다"면서도 "제일 중요한 것은 그 순간에 가장 나답게 사는 것, 나 다운 것에 기준을 두고, 남들이 뭐라고 하든 타인의 기준에 맞추지 않고 내 맘이 끌리는 대로 살려고 한다. 그렇게 해서 자존감이 높아지도록 노력하니까 좋은 기회가 오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는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고 이를 통해 능력치를 쌓아가는 솔비의 모습을 게임처럼 담아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솔비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녹즙 판매 사원, 애견 유치원 스태프, 성교육 강사 등 여태껏 해보지 않은 이색 분야에 도전하며 리얼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는 오는 6일 오후 5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