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최진혁 "존경하는 손현주와 호흡..영광"

신도림=윤성열 기자 / 입력 : 2019.07.17 15: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배우 최진혁이 '저스티스'에서 손현주와 연기 호흡에 대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 중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은 최진혁은 이날 "'저스티스' 대본을 너무 재밌게 봤다"며 "나는 무조건 재밌는 작품은 해야 한다는 주의다"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최진혁은 극 중 건설 회장 송우용 역을 맡은 손현주와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최진혁은 "송우용 역할을 손현주 선배님이 하신다는 얘기를 듣고, 무조건 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며 "존경해왔던 선배님인데, 같이 호흡할 수 있다는 게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조웅 감독님도 그전에 봤었는데 너무 좋다. 인간적인 연출을 하시는 분이다. '나만 잘하면 되겠다'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저스티스'는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 이태경(최진혁 분)이 복수의 욕망 때문에 악마 같은 남자 송우용(손현주 분)과 거래를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지난 2017년 호응을 얻은 장호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다. 최진혁, 손현주, 나나, 박성훈 등이 출연하며,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