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8' PD "매드클라운 궤양성 대장염으로 불참..대신 사과"

상암=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7.26 11: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매드클라운/사진=스타뉴스


'쇼미더머니8' 연출 이영주 PD가 지병으로 제작발표회에 불참한 매드클라운의 상황을 전했다.

이영주 PD는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열린 엠넷 '쇼미더머니8' 제작발표회에서 매드클라운의 불참 사유를 밝혔다.


이 PD는 "매드클라운로부터 오늘 오전 7시에 전화를 받았다"면서 "매드클라운이 원래 지병이 좀 있었다고 했다. 저도 이번에 알게 됐는데 궤양성 대장염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드클라운이) 꾸준히 약을 먹고 관리를 하는데, 가끔 상황이 악화 될 때가 있다. 그래서 이 자리에 불참하게 됐다. 대신해 사과를 드린다"고 했다.

이날 매드클라운은 제작발표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불참을 했다.


한편 '쇼미더머니8'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프로듀서들이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자를 뽑는다. 2012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올해 8번째 시즌을 맞이 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 4팀 체제를 버리고 두 개의 크루 체제를 새로 도입한다.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로 이뤄진 40크루와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으로 구성된 BGM-V크루가 대결한다.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