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한아름 "기적이 덕에 엄마 실검 1위 했다♥"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10.07 09: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한아름 인스타그램
걸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자축했다.

한아름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적아 우리 기적이 덕에 엄마 실검 1위 했다♥"라는 글과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앞서 이날 한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에게 기적이 찾아왔어요. 이 좋은 소식을 저희만 알고 있을 수 없어서 이렇게 편지로 전해보려 합니다. 결혼 준비를 하던 중 며칠 전 임신 소식을 알게 됐어요"라며 손편지를 통해 임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조금 빨리 찾아와 준 아기 덕분에 내년에 하기로 예정돼 있던 결혼을 올해 10월 20일로 앞당기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반면 일각에서는 혼전 임신 소식에 악성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에 한아름은 인스타그램에 "댓글들 수준 하고는..! 정말 어린 사람들이 쓴 댓글이길 바랄 뿐이네요!"라며 "궁금한 게 속도위반이 도로 위에서 나 범죄지. 사랑하는 사람과 있는 일에 범죄가 되나요? 그게 뭐라고 들 열심히 댓글을 저런 꼬락서니로 달아주시는지, 참 머리 뚜껑 못 열어봐도 알 것 같네"라며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 멤버로 합류한 뒤 건강상 이유로 2013년 탈퇴했다. 이후 2017년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배우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