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김수미 아들' 정명호 누구? 9살 연상 사업가[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10.24 08: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처


배우 서효림(34)과 김수미 아들 정명호(44)씨가 열애 중이다. 이와 함께 정명호 씨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도 높아졌다.

지난 23일 서효림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서효림이 2년 전부터 알고 지내던 연상의 남성과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효림의 열애 상대에 "김수미의 아들 중 한 명으로 알고 있다"면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면서 서효림이 남자친구는 김수미 아들 정명호 씨였음이 알려졌다. 정명호 씨는 서효림보다 9살 연상의 사업가로 현재 식품기업 '나팔꽃 F&B'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나팔꽃 F&B는 김수미가 속한 '나팔꽃그룹'의 계열사로, 홈쇼핑 사업, 오프라인 유통, 지자체 상품 개발, 해외 수출, 온라인 몰 유통을 진행하는 사업체다. 마트와 홈쇼핑에 '엄마생각' '그때 그맛' 등의 브랜드를 내놓고 있으며, 최근엔 김치사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팔꽃 F&B는 지난 3월 일본 '수미네밥집'을 오픈했으며, 오는 11월 말 미국 '수미반찬' 가게도 오픈할 예정이다. 향후 주방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다.


정명호 씨는 건장한 체격으로 고등학생 시절 아이스 하키 선수로 활동했고,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한 후 영화 제작을 한 바 있다.

한편 서효림과 김수미는 2017년 방송된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이어 최근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