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멤버 재편에도 여전한 흥부자 매력 "우리 컴백했어요"

정가을 인턴기자 / 입력 : 2019.12.31 08: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모모랜드 인스타그램
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발매 기념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30일 "몸이 절로 들썩이는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이 발매됐습니다. 이번 활동도 건강히! 신나게!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모랜드와 #Thumbs_Up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모모랜드는 무대 의상을 입고 다 함께 모여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메리들 우리 컴백했어요"라고 크게 외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모모랜드는 멤버 개편 이후에도 변함없이 밝은 매력과 상큼한 분위기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image
모모랜드 /사진=김휘선 기자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3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모모랜드는 멤버 태하, 연우, 데이지의 탈퇴 후 6인조 개편 소감으로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멤버들 각자 선택한 길이니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6명으로 다시 시작하게 된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데뷔한다는 기분으로 더 열심히 준비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의 신곡 '떰즈업(Thumbs Up)'은 어느 곳에서나 주목받는 셀럽(Celeb)의 일상을 뉴트로(New-tro) 한 사운드와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