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NCT 127, 트위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2.20 09:27 / 조회 : 6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NCT 127이 컴백 앨범 트랙 비디오로 온라인 상에서 적지 않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NCT 127은 오는 3월 6일 '영웅'(英雄; Kick It)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NCT 127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11개 트랙의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트랙 비디오가 공개된 직후 프로모션 관련 해시태그 #NeoZone_MiniTracks1은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NeoZone_TrackVideo' 문구와 정규 2집 수록곡 제목들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NCT 127의 컴백을 향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앨범 수록곡 '꿈'(Boom)은 어쿠스틱 기타와 중독성 강한 플럭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드롭 기반의 R&B 팝 넘버. 가사에는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이 마치 하늘 높이 떠오른 풍선처럼 부풀어, 현실과 꿈을 오가는 듯한 설렘을 달콤하게 표현했으며, 트랙 비디오도 곡의 경쾌한 분위기에 맞춰 NCT 127의 청량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담았다.

또한 R&B 힙합 곡 'Sit Down!'은 묵직하고 리드미컬한 드롭 신스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 강렬한 랩이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누가 뭐라고 해도 나답게 나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올드스쿨 감성의 트랙 비디오 영상이 곡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극대화시킨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