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꿈의 장: ETERNITY' 포트 버전 포토 공개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5.01 0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포트(Port)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트 버전의 사진에는 친구 사이에서 처음으로 균열을 경험한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체 사진 속 캐주얼한 차림의 다섯 멤버는 버스에 앉아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거나, 버스 정류장 앞에 굳은 표정으로 서 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는 SNS 피드 형식으로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단체 사진에 태그된 멤버의 이름을 클릭하면 그 멤버의 계정으로 이동할 수 있고,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함께 사진에 대한 게시글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다양한 컷을 통해 섬세한 감정 묘사는 물론, 각기 다른 매력과 빛나는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다섯 멤버는 지난 4월 29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저,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셉트 트레일러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5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기록을 세우며 대세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