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Your eyes tell' 가사 '사랑을 받고 싶어' 지금 내 감정"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7.27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뷔 /AFPBBNews=뉴스1=스타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또 한 번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방탄소년단은 27일 일본 후지TV 음악 방송 '러브 뮤직'(Love Music)에 출연해 일본 정규 앨범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 수록곡인 'Your eyes tell'을 선보였다.


image


이날 뷔는 검은색 편안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는데, 뷔의 또렷한 이목구비는 붉은색의 무대와 대비되어 강력한 매력을 발산했다.

매무대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노력한다는 뷔는 이날 한층 더 깊어진 목소리와 가사의 아련함을 표현하는 뛰어난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뷔는 격렬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할 때 못잖게 진성과 가성을 이용해 중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구현하며 마이크 하나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뷔는 'Your eyes tell' 중 좋아하는 파트가 어느 부분이냐는 질문에 "'愛されたい'(사랑을 받고 싶어)가 지금 제 감정인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image


이날 방송 직후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에는 뷔의 이름이 1위에 등극했다. 일본 트위플 트렌드 핫키워드에는 '뷔X愛されたい'(사랑을 받고 싶어)가 올라와 일본 현지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