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오늘(15일) '엠카' 출격..신곡 '데이지' 무대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10.15 07:32 / 조회 : 793
  • 글자크기조절
image
펜타곤(PENTAGON)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PENTAGON, 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데이지' 무대를 공개한다.


1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펜타곤은 이날 엠넷 가요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미니 10집 'WE:TH'(위드) 타이틀곡 '데이지'(Daisy) 무대를 선보인다.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펜타곤은 꽃의 씨를 옮겨 가며 파종을 해 끝내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와 아름다운 춤선으로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발표한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 9개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는 공개 30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