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11월 미니앨범 컴백..3년만 신곡 발표[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10.15 0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준수가 오는 11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서 다방면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준수가 다가오는 11월 중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8년 전역 이후 최근까지 '드라큘라', '모차르트'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을 통해 꾸준히 대중들을 만나 온 김준수가 오랜만의 신보 발매 소식을 알린 만큼 이에 대한 시선이 모아질 전망이다.

김준수의 이번 신보는 지난 2017년 군 입대 중 발매한 싱글 앨범 '우리도 그들처럼' 이후 약 3년 만이다. 특히댄스 퍼포먼스 곡은 물론 힙합, EDM, R&B, 어반, 탱고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돼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던 정규 4집 앨범 'XIGNATURE'(시그니처) 이후로는 약 4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팬들을 찾아오게 됐다.

앞서 김준수는 2019년 11월 첫눈이 오던 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절한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미공개 신곡 '눈이 오는 날에는'을 기습으로 공개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만큼, 김준수의 이번 새 앨범은 음악의 힘을 빌려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노래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준수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새 앨범의 수록곡들은 물론, 다채로운 구성의 세트리스트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전역에서 그의 음악을 사랑하는 각국의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김준수는 그간 가수 XIA(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왔던 팬들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새 앨범 발표를 확정했다. 또한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온라인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라며 "오랜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가수로서의 모습을 선보이는 김준수에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