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브스, 레알에 요비치 임대 문의...'히메네스 대체자로 지목'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울버햄튼이 라울 히메네스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 루카 요비치 임대를 문의했다.

영국 매체 ‘디 애슬레틱’은 27일(현지시간) “울버햄튼은 요비치 임대를 원한다. 요비치는 라울의 대체자 중 하나로 지목됐다”라고 전했다.


히메네스는 지난 아스널과의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초반 다비드 루이스와 충돌하며 두개골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일촉즉발의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재활에 돌입했다.

워낙 큰 부상이었기에 히메네스는 사실상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다. 이에 울버햄튼은 곧바로 대체자 찾기에 나섰다. 그 과정에서 레알에서 제대로 된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던 요비치가 레이더에 포착됐다.

하지만 요비치 이적 방식을 두고 울버햄튼과 레알 사이에 의견 충돌이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디 애슬레틱’은 “울버햄튼은 5,500만 파운드(약 820억원)에 가까운 금액을 지불할 의사가 없다. 단순 임대만을 원한다. 그러나 레알은 완전 이적을 선호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