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더쇼'도 1위..'영웅시대' 매직 또 통했다[★NEWSing]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3.23 19: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말 대단한 임영웅이다. 임영웅이 음악방송 1위를 또 거머쥐었다. 이번에도 압도적인 팬화력이 1등 공신이었다.

임영웅은 23일 방송된 SBS MTV, SBS FiL 가요순위프로그램 '더쇼'에서 1위인 '더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이날 승부는 실시간 투표에서 갈렸다.

임영웅은 음원+음반 점수는 브레이브걸스에, 동영상+방송+사전투표는 우즈에 밀렸지만 실시간 투표에서 무려 1000점을 획득하며 각각 실시간 투표 440점과 75점을 얻은 우즈와 브레이브걸스를 따돌리고 최종 점수에서 이기며 1위를 거머쥐었다.

image
'더쇼'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임영웅 팬덤 '영웅시대'는 이날 투표 어플리케이션 장애가 일어났음에도 이를 극복하고 실시간투표 1000점이라는 '매직'을 또 만들어냈다.

이날 임영웅은 직접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지난주에 사전녹화된 무대로 오로라를 연상케 하는 별빛 가득한 무대에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보였다.

image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진=SBS MTV, SBS FiL '더쇼'


임영웅은 지난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더쇼' 1위까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24일에는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쇼! 챔피언' 사전투표도 압도적으로 1위를 한 상태. 임영웅이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또 거머질 지 기대가 높아진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